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내입이 즐거운 매운맛라멘
    먹자 먹자~ 2015. 2. 6. 14:27

     

    내입이 즐거운 매운맛라멘

     

     

    오늘 회사분들과 점심으로 먹으러간 라멘집~ㅎㅎ

    일본전통음식집 답게 일본말로 메뉴가 쫙~

    은은한 저 조명이랑 분위기가 참 맘에 든답니당

    일본라멘은 특유의 육수국물이 굉장히 매력있잖아요

    강남역 근처 지하1층에 자리하고 있어서 주변분들이 끊이지 않고

    오드라구요 주문하고 기다리느냐 목빠질뻔했답니다 ㅠ 배고파서료

    숙주와 구운고기, 삶은계란까지더해진 탄탄면!!

    살짝 끝이 매운맛이 나면서 된장이 가미된듯한 진 굵물맛이 일품이더라구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기다리는 시간은 15분 먹는건5분 ㅋㅋㅋ 저의 점심시간에서

    제일 짧은건 음식을 먹는 시간같아요~ 약간 숯불?향이랄까

    이 탄탄면에서 느껴지는 그 향이 굉장히 중독성있는것 같았어요.

    또 콩나물보다도 숙주를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도 자주 숙주볶음을

    해먹는 스타일이거든요~ 그러니 밖에서도 숙주사랑은 끝이 없습니다.

    여기저기 잘 어울리는 식재료인것같아요.여긴 매운맛라멘보다도

    치즈돈까스도 굉장히 유명해서 2, 3명이서 오시면 돈까스는 꼭 같이

    시켜서 나눠드시면 좋을것같더라구요. 여자분들은 종류를 다르게~

    하나는 그냥 라멘, 매운맛라멘, 돈까스 이런식으로요 골고루 맛볼수 있으니깐요^^

    담엔 저도 돈까스를 한번 먹으러 가봐야겠어요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'먹자 먹자~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1000원짜리 탕수육  (0) 2015.02.26
    싱싱함이 묻어나는 게님  (0) 2015.02.03
    오랜만에 매운갈비찜 ^^  (0) 2014.12.23
    양꼬치~  (2) 2014.11.26
    오랜만에 파스타~~ㅋㅋ  (0) 2014.11.24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