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오랜만에 매운갈비찜 ^^
    먹자 먹자~ 2014. 12. 23. 17:04

    오랜만에 매운갈비찜이 생각나서 아는분 가계로 갔다~

    노원이라 거리가 좀 있었지만 그래서 얼굴도 볼겸 겸사겸사~고고~

    도착한곳은 노원에 위치한 진박이야기~ㅋㅋ 

    한번 매운 맛을 보러 가볼까요???ㅋㅋ

    들어서자마자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~

    무슨 공사 컨셉인거 같기도 하구... 

    12월 이라그런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네요^^ ;;

     위에는 메뉴 판인데 삽자루를~ㅋㅋ

     무료 시식이벤트도 있다는데 언제인지는 못물어 봤어요ㅜㅜ

    일단 저희가 앉을 자리부터 한장 찰깍~ㅋ 

    곧이어 앞에서 봤던 메뉴판을 주시더라구요~

     

    일단 주 메뉴인 매운가비찜부터 주문을 했습니다`~  

     돼지가아닌 송아지 고기라고 하더라구요~

     그리고 추천해주신 육회롤~

    와~ 육회롤 진짜 맛있더라구요~ 매운갈비찜에 육회롤~~~~ 

    곧 이어 치즈 감자셀러드로 마무리~  

    솔직히 감자셀러드는 제취향은 아니지만 여자들이 좋아할거 같더라구요~

    이렇게 3종셋트를 먹고 하일라이트는 밥까지 비벼먹어야 하는데 너무 배가 불러

    밥은 패스를 했어요^^;;

    아쉽지만 오랜만에 제대로 먹은거 같아 배가 든든하네요~

    참고로 매운거 잘드시는 분들은 매운 조절가능하답니다~

    그리고 여기가 TV 밥상의 신, 생생정보통, VJ특공대에도 나왔더라구요~

    역시 인테리어부터 남다르다고 했어~ㅋㅋ

    암튼 매운갈비찜 땡기시는분들 노원 진박으로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~

    추천합니다^^ㅋㅋ

    '먹자 먹자~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1000원짜리 탕수육  (0) 2015.02.26
    내입이 즐거운 매운맛라멘  (0) 2015.02.06
    싱싱함이 묻어나는 게님  (0) 2015.02.03
    양꼬치~  (2) 2014.11.26
    오랜만에 파스타~~ㅋㅋ  (0) 2014.11.24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