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사무실 독립 첫날~
    일상생활 2015. 1. 2. 17:59

    우여곡절끝에 사무실을 알아보고

    드디어 새해 첫날 (1월1일) 강남 소호사무실로 이사짐을 나르고

    드디어 오늘 첫 입주를 시작했네요~ 샌드위치 날이라

    직원들 출근시키기 미안했지만 다행이 여직원들이

    아늑하고 맘에 든다니 다행이기도 하고요~

    하지만 오늘 출근하자마자 난방이 잘안되 너무 추워서 좀 고생을했네요~

    오전에 랜선작업을하고 이것저것 필요한것두 사다보니

    오전이 벌써다 지나갔고 점심은 건물1층에 순대국밥집으로~

    대표님이 갑자기 소주1병을 시켜 본의 아니게 점심부터 한잔했네요~ㅋㅋ

    점심까지 다먹고 사무실이 추웠지만 일은 일~ 급한것부터 작업을 시작하고

    독립하기전 사무실을 찾아가 새해인사를 드리러 갔더니 (3분거리^^;;)ㅋ

    너무 추우면 히터를 주겠다고 하더라구요~ 그래서 언른 2개를 받아서 신나게

    들고왔죠~역시 여직원들이 제일 좋아하더라구요~

    우선 언른 히터를 깨끗히 청소하고 틀었더니 히터2개에 이렇게 따뜻할수가~ㅋㅋ

    이렇게 어영부영 시간은가고 오늘 격주에 출근시킨게 미안해 조기 퇴근을 시키고나서

    월요일날 새마음 으로 즐겁게 일하자며 인사를 나누고 전 사무실에 남아 정리를 하고 있구요

    아무쪼록 사무실얻는데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이제부터 새해 열시히해서 큰사무실로

    이사 목표를 잡고 빡세게 한번 해볼려구 다짐을 계속 하네요~

    잘할수 있어야 할텐데 아니 꼭 잘해낼거라 믿고 있습니다~

    이번주말은 그냥 아무생각없이 푹 쉬고 월요일부터 화이팅해야죠^^ㅋ

    '일상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외숙모 생각나네요...  (0) 2015.01.15
    독백...  (0) 2015.01.13
    실연당한 한 여자...  (0) 2014.12.24
    소호사무실...  (2) 2014.12.22
    겨울축제 이야기~  (0) 2014.12.17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