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연말파티~ (1)
    일상생활 2014. 12. 17. 11:31

    벌써 연말도 반이나 지났네요ㅜㅜ

    보름후면 한살더 먹고 한것도 없이 이렇게 시간만 흘려보네는게

    너무 아깝고 후회도 되는 한해인거 같은데 그러지않기 위해서 남은 12월도

    어떻게 하면 알차게 보낼까하다가 그냥 즐기자~ 라는 최종 생각이 들어서 

    이것저것 찾아보다 파티가 떠올라서 알아보는데 이번주에 눈에 띄는

    파티가 있어서 한번 올려봅니다^^;;

    첫번째는 다들 아시겠지만 고아파티요~

    예전엔 한번 게스트로 가봤는데 너무 재밌게 놀다온 기억이나네요~

    근데 때마침 이번주 토요일(20) 엘루이에서 터치미 파티를 한다고 하네요~

    오~ 터치미 파티 오랜만에 한다고 하니 벌써 기대가 되네요~^^

     

    고아파티는 언제나 믿을만한거 같아 이번주에 화끈하게 놀고 싶은 분들 추천해드림니다^^ㅋ

    슈퍼맨

    그 다음은 일반파티랑은 좀 다르지만 싱글 여성분께 한번 소개를 해드리면 어떨까하고요^^;;

    다름아닌 결혼정보회사 " 닥스클럽 " 미팅파티요~

    이번주에 파티를 알아보다가 눈에 띄길래 한번 올려봐요~

    저도 닥스클럽은 잘모르지만 한번 알아보니깐 벌써 18년이나 된 회사라고 하더라구요~

    그래서 언떤회사인지 홈페이지도 들어가보니 미팅파티를 많이 하고 성공율도 높아서

    한번 관심을 가져봤습니다.

    이번주 토요일(20일) 에  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다는데

    자세한건 포스팅으로 올려봅니다~

     

     

    남자분들은 닥스클럽이랑 제휴먗은 삼성전자 직원분들인데

    와~ 전 명함도 못내밀겠네요ㅜ슬퍼3

    아무튼 연말에 좋은 인연을 찾아보는 여성분들한테 추천해드림니다~

    이상으로 이번주에 제가 관심이 가는파티를 알아봤는데요~

    다음주에 어떤파티까 있는지 지금 알아보러 다시 가봐야 겠네요~^^

    괜찬은 파티가 있으면 다시 올릴께요^^즐거워

    '일상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소호사무실...  (2) 2014.12.22
    겨울축제 이야기~  (0) 2014.12.17
    나무만 보지 말고 숲을 봐라.  (0) 2014.12.17
    우물쭈물~~  (0) 2014.12.16
    한주를 마무리하며...  (0) 2014.12.12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