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향수병 돋게되는 그때그노래들..
    일상생활 2015. 1. 21. 11:14

     

    #

     

    중학교때부터인가 외국가수, 배우, 팝송에 빠져서 그냥 허우적거릴때가 있었다.

    가요듣는 친구들이 우숩고 막..(혼자 질높고 잘난줄ㅋㅋ) 그땐 어찌나 외국이 가진 화려함과

    퀄리티높은 문화가 대단해보이던지~ 한참은 갔던것 같다. 20대가 되기전까지

    그러다가 점자 20대에 들어서고서는 가요에 맛을 알기시작했다. 당연히 우리나라노래니까

    따라 부르기도 쉽고 ㅋㅋ ㅋ 내생각에 날로 갈수록 한국 음악시장도 성장한 탓도 있는듯

    음악의질이 팝송 못지않게 높은수준에 다다랐다는것. 뭐 뮤직비디오를 봐도 새삼씩 느낀다

    그러다 어느순간 나이들어 케이팝추종자가 되는것 같은기분인데 ..(맞나?)

    뭥 요즘엔 30대, 40대들도 걸그룹, 보이그룹 놸듣던데? ㅋㅋㅋ 여튼~ 그러다가 요즘들어

    불어오는붐인 90년대 가요의음악들, 다시들으니 어찌나 반갑던지 그덕에 그가요를 듣던

    당시 듣던 팝송도 다시 죄다 다운받아서 듣고있는중이다 ㅋ 무슨 내폰음악은 타임머신

    탄듯  과거여행중인듯 싶다.

    새롭고 기억이 새록새록나고 기쁘다. 왠지모르게~~

    여자가수중에 클쓰님을 남자그룹은 엔씽크를 엄청 추앙했던기억이 나네

    아주 전곡을 달달 입에 달고 살았는데 이제 기억속에 아련한데 음악을 들으면 자연스레

    다시 그노래를 흥얼거리고 따라한다는 ㅋ 학창시절의 향수병에 젖게하는노래들

    역시 노래는 옛날 노래들이 좋은게 만하는 부모님의 말씀이 다 맞는듯 ㅋㅋ촌스럽겐 해도

    먼가모를 매력과 비트를 가졌어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'일상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봄햇살 따사롭게 비추는날  (0) 2015.02.04
    기다려지는 여름  (0) 2015.01.30
    늘 똑같아도 특별한 일상..  (0) 2015.01.20
    외숙모 생각나네요...  (0) 2015.01.15
    독백...  (0) 2015.01.13
Designed by Tistory.